카테고리 없음

순흥골, 영등포 빅마켓 근처 돼지갈비 맛집 추천

이여사의먹방 2024. 3. 10. 11:29

영등포 빅마켓 부근의 돼지갈비 맛집이 있어요.
순흥골 입니다! 저는 갈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친정식구들에게 이곳으로 꼭 같이 오자고 하는데요.
언니도 좋아했던 곳이라며 순흥골은 돼지갈비 체인점 이라고 알려주더라고요.

영등포 돼지갈비 전문점 맛집 순흥골로 들어가보겠습니다.
점심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!

저녁장사가 시작된 후 저희가 첫손님으로 입장했네요
후식으로 먹을수 있는 커피, 그리고 충전할 수 잇는 장소, 또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겸비되어있어서 저희아이도 너무 좋아합니다.

내부 매장 모습이에요.
뒤쪽에는 회식이나 외식장소로도 좋은 좌석으로 24석 정도 있대요.

기본 양파
고기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.

맛있는 쌈재료도 나오죠~~

기본반찬중 잡채가 너무 맛있다는 아이

신선한 샐러드

두부

양념게장

봄동 겉절이

스테이크형 돼지갈비 3인분 시켰어요.
목살과 갈비 섞었는데 비계도 많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.

계란찜도 기본입니다.
포실포실 너무 맛있어요~~

아이는 계란찜과 섞어섞어 밥을 주면 또또 잘 먹더라고요.

특히 순흥골은 이모님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니 너무 편해요 ㅠㅠ
처음부터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.

밥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요것도 맛있어요.

익어가는 고기~~!! 너무 기대되네요.

고기랑 양파랑 먹으면 너무나 잘 어울려요.

양도 적당하고, 냉면도 맛있어요~~


어느덧 후식시간
아이가 고기도 밥도 잘 먹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시간이 생겼습니다 ㅎㅎㅎ

양도 적당하고, 냉면도 맛있어요~~


어느덧 후식시간


아이가 고기도 밥도 잘 먹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시간이 생겼습니다 ㅎㅎㅎ

저는 커피 한잔 마시고요.

돼지갈비 3인분에 48,000원인데
밥 2개 + 냉면 2개 단돈 4,000원 추가

맛도 있는데 정말 서비스가 좋은 순흥골입니다!!!

여길 알게된 후에 3번째 방문인데요. 조만간 또 4번째 방문 할예정입니다 ㅎㅎㅎ

반응형